이른 시간 눈을 비비며 일어나
젖힌 커튼 사이로 하루가 시작되니
물 한 모금 넘기고 창문을 여니
상쾌한 느낌이 좋다.
오늘 하루도
이 느낌으로 즐겁기를 바라며
이것저것 챙긴 후
예약해 놓은 오늘 일정 시간에
맞추기 위해 잠시 여유부리며 흔적 쿡
" 틀어질 수 없는 것에는
익숙함으로
내것으로 맞추고
변화할 수 있는 것에는
진보함으로
나아갈 수 있는 내것으로
만들어가는 날이 되기를... "
수현 낙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하루 하루 즐거움과 여유로움으로 해피하게 스마일!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작성시간 26.06.18 비 소식이 있는 하루 ~~
점심 시간이 다가 오네요 ...
이지님과 아지트 생각 납니다
시원한 아아로 ~~ ㅎ
모쪼록 기분 좋게 목요일도
파이팅 입니다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요즘은 아지트가 바뀌었어. 낙산 하조대커피로~~~ 함 기회되면 갈까요.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시간 26.06.18 우리는 "함께" 라는 말은
참 다정하고 소중한 말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인연이라는 끈이 있어
우리는 각각 그 소중한 끈의
이어짐으로 살아갑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기분 좋은 하룻길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그 인연들로 이 공간을 버티는 중~~~ 그중 오리님 걸음에 행복을 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