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시간 커피 한 잔으로 목을 축이고
오늘이란 시간을 무엇으로 채울까
메모해 본다.
늘 하는 패턴이지만
항상 이 시간에 감사한다.
이것저것 해보는 시간과 오늘이란 공간에
감사하지만
또 때로는 그 모든 시간과
오늘을 허비해버릴 때도 있다.
그래도 좋다.
점점 더워지는 이 계절.
작은 것 하나에도 감사해하고
투정 부리지 않고
순리대로 흘러가는 흐름에
자율성 있는 움직임과 어울림으로
하하 호호 해가며
즐겁게 지내자. 울님들^^^♡
오늘도
즐하자는 약속하나로 해피하는 날되자!
수현 낙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집 전체가 환해지겠어요. 예쁜 꽃 만발한 분위기 굿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20 열두시간 피는 꽂두 있나봅니다
-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20 하루지나서 출석허유
어제는 무지 바쁘고 돈 버느라
정신없는 관계로~~ㅎ -
작성자느티나무 / 춘천 작성시간 26.06.20 감사하며 지내는 삶은
보기에도 좋고 행복한 느낌도
간접적으로 가져보게 됩니다.
긍정과 감사의 마음으로
건강과 즐거움과 재미를 모아 모아
늘 행복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