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강원방

26년 6월 19일은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13

이른 시간 커피 한 잔으로 목을 축이고

오늘이란 시간을 무엇으로 채울까

메모해 본다.

 

늘 하는 패턴이지만

항상 이 시간에 감사한다.

이것저것 해보는 시간과 오늘이란 공간에 

감사하지만

또 때로는 그 모든 시간과

오늘을 허비해버릴 때도 있다.

그래도 좋다.

 

점점 더워지는 이 계절.

작은 것 하나에도 감사해하고 

투정 부리지 않고

순리대로 흘러가는 흐름에 

자율성 있는 움직임과 어울림으로 

하하 호호 해가며

즐겁게 지내자. 울님들^^^♡

 

오늘도

즐하자는 약속하나로 해피하는 날되자!

 

수현 낙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정 / 대전 | 작성시간 26.06.19 저녁에 지고
    아침에 핀다는
    카밀레온 꽃 💐 사서 해피데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집 전체가 환해지겠어요. 예쁜 꽃 만발한 분위기 굿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20 열두시간 피는 꽂두 있나봅니다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20 하루지나서 출석허유
    어제는 무지 바쁘고 돈 버느라
    정신없는 관계로~~ㅎ
  • 작성자느티나무 / 춘천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하며 지내는 삶은
    보기에도 좋고 행복한 느낌도
    간접적으로 가져보게 됩니다.
    긍정과 감사의 마음으로
    건강과 즐거움과 재미를 모아 모아
    늘 행복하게 지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