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강원방

26년 6월 22일은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13

쏟아지던 빗줄기가 그치고 나니

세상이 깨끗해진 듯싶고

남대천 물 흘러가는 소리가 듣기 좋다.

 

문화제는 엉망이 되었고,

이익 창출을 못한

이번 행사로 잠시 한숨이 나오겠다.

 

그래도 어쩌랴. 흔한 말로

"이 또한 지나가리라" 하였으니

또 날들이 가겠지.

 

남대천 물안개가 짙어진 아침,

조금은 습한 기운이 한가득이라도

좋은 날이기를.

 

생각 끝자락으로 

마음 다짐으로 

맺어지는 희망이 있으니

오늘도 파이팅하기를. 울님들!

 

수현낙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지야(속초) 요즘은 낙산 하조대카페에서 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지야(속초) 
    오호 ~~
    즐 메추 ~~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일큰 행사
    강능 단오제는 완전 꽝이였다고
    봐야쥬
    눈에 머가 들어간것은 비비었는지 눈알이 벌겄고 뻐근해서리
    오늘하루 일하느라 힘들었고
    지금도 안약넣고 오롱히 있음
    폰 딜다보기두 그렇고 해서
    늦은출석입니당~~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구~~~당분간 폰 멀리하세요. 안 그러면 시력 잃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지야(속초) 그 상황에 다녀가주심에 감사 감사. 건강 꼭 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