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제처럼
여유롭고 즐거움으로
그냥저냥 흘러가는 날이기를...
원하는 것도
바라는 것도 없는 듯,
이루는 시간 메김으로
알차게 채워지기를...
하나를 잃고
하나를 얻고,
그렇게 주고받는 덤으로
건네는 하루하루가
잘 영글어지는 관계 속에서
어울림 되는 하루이기를...
이 짧은 바람들이
오늘도 나와 함께할 수 있도록...
수현 낙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니아ㆍ전북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도 오늘도 어머니 백내장
수술술하는대. 잘돼서
앞이잘보이길바랄뿐이네요
오늘도스마일하며
하루를보내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9분 전 new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그래서 나들이도 함께 즐겁게 할 수 있기를.
-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23 new
무탈하게 하루일과 마치고
집에와서~~~~~~~~
마나님 퇴근길에 모 사가지고
오나 눈 빠지게 기다림~~ㅎ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9분 전 new
ㅎ뭘 사와 맛나게 드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17분 전 new
이지야(속초) 이면수 구이에
호박 가지전 ~~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