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감동좋은글시

최후진술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2

맞아요
그렇게 살았어요
그러면 되는 줄 알았지요

해마다
꽃이피고 열매 맺는 건
당연하다고 믿었어요

욕심이 없을 수는 없지요
과하지 말라하기에
따랐어요

갈등과 실패에서도
후회의 눈물은 없었지요
다 잘 되거라는 말을 믿었으니까요

무엇이 잘못인가요
어떻게 해야
살아날 수 있을까요

승부가 나지 않으면
연장도 있던데
어이해 삶은 종지부를 찍는
휘슬을 울리나요

먹고 사는 것이
목숨이라 하더니만
그 안에 불신이
동네를 이루고 살았더군요

다 떠나 보내고
다 잃어 주고
다 버린 것이
진정 죄라면
더는 다음 생을 바라지 않겠어요

끝으로
한 가지만 묻겠어요

당신은 어떤가요?.

https://youtu.be/MkTmCJ7dVLM?t=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23 이 생이 끝나면 끝이지
    다음은 없어라~~~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