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바람이 시원한 화요일 입니다.
건강하게 매일 운동하고 탁구도 치고 달리기도 하고
친구들과 편한하게 지내고 맛난거 먹으면 더 바랄게 없을것 같습니디ㅡ.
5월 장미의 계절이 지나고
6월 수국의 계절 입니다.
아름다윤 6월
즐겁게 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09 즐건저녁시간 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시간 26.06.09 켑틴
맛저하셨나요?
편쉼하세요 -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09 천둥번개에 소나기
휴~~~
잽싸게 집으로 들어왔네유
근디
저 바닷가는 으디고
사진은 누가 찍어주었고
저분은 뉘신지
자세하게 해설해도 되는디~ㅋ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시간 26.06.10 뭘 알려고 그래!
유정님이시겠지.
유정무정이라고 찍사분은 무정님 이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