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옥천 부소담악 잠시 갔는데
버스킹 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솔솔부는 강바람에 노랫소리가 즐거웠던 순간이었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유월
건강하게 한주 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잼 낫겠네오ㅡ!
30분정도 탄다고 호객을 하던데..요,
전 안탓네요! ㅎ -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시간 26.06.15 한번두 안 가본곳 기회되믄 함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유람선도 있고
그네타기도 있어서 소박한 즐거움이 있었네요 ! -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16 화요일 출석하고 갑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