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충청방

6.15 월욜 맑음

작성자유정 / 대전|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9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옥천 부소담악 잠시 갔는데
버스킹 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솔솔부는 강바람에 노랫소리가 즐거웠던 순간이었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유월
건강하게 한주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잼 낫겠네오ㅡ!
    30분정도 탄다고 호객을 하던데..요,
    전 안탓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 작성시간 26.06.15 유정 / 대전 

    담에 가시거든
    꼬~~옥 한번 타 보이소...
    나름 멋지던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쏘냐(미아) | 작성시간 26.06.15 한번두 안 가본곳 기회되믄 함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유람선도 있고
    그네타기도 있어서 소박한 즐거움이 있었네요 !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16 화요일 출석하고 갑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