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락가락
소나기도 쌔리 내리더니 덥고 습한 날이네요.
필라테스 수료식하고 작은 배낭도 타고 오는길에 초당순
두부도 사고
기분 좋아서 .화분 두개
꽃이 이뻐서 분양 했습니다.
기분 좋은 목욜 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18 으~~~
왜 이리 더분거유
사람 잡겄어라
아직 여름은 오지두 않었는데
걱정뿐이니~~ -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시간 26.06.18 이뻐요 화분이
매일 꽃집앞을 지나면서도 꽁짜로 구경만 하고 그냥 지나다니는디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도
꽃 구경민 하다가 간만에 입양 했더니 기분 조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