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충청방

6.18 목욜

작성자유정 / 대전|작성시간26.06.18|조회수30 목록 댓글 8

비가 오락가락
소나기도 쌔리 내리더니 덥고 습한 날이네요.
필라테스 수료식하고 작은 배낭도 타고 오는길에 초당순
두부도 사고
기분 좋아서 .화분 두개
꽃이 이뻐서 분양 했습니다.
기분 좋은 목욜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18 이거
    잡어서 백숙으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18 으~~~
    왜 이리 더분거유
    사람 잡겄어라
    아직 여름은 오지두 않었는데
    걱정뿐이니~~
  •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 작성시간 26.06.18

    댕기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쏘냐(미아) | 작성시간 26.06.18 이뻐요 화분이
    매일 꽃집앞을 지나면서도 꽁짜로 구경만 하고 그냥 지나다니는디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꽃 구경민 하다가 간만에 입양 했더니 기분 조아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