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충청방

6.23 화욜.청명

작성자유정 / 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0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는
기분이 좋아진 화욜!
운동과 식단 관리 시작 하기로 신청을 했는데 일일 식단표 작성이 만만치 않으네요..
먹어야 할것들도 많지만
안먹어야 될것이 더 많아요!
양도 정해진대로 ...!
밥도 반찬도 소식 과일은 최애 식품인데...
나무에 달린 과자라고 사과 반쪽이 하루종일 먹어야 하는 양이고 !
당은 멀리...
채소 단백질 위주로...
체리 복숭아 수박 몰래 먹고 싶은날~ ...
바람이 시원해 운동하기 좋은날~
홧 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당뇨
    고지헐증
    고혈압 지병 없으면 세가지만 잘 하면 되는데..
    점점 근손실이 있고 입맛이 없어지니 잘 안 먹고 안 먹으니 기분 없고...
    단백질 .채소
    탄수화물 기본 위주로 식단 관리하면 나이들어서 병원에ㅇ가는일이 더 줄어 들겠쥬 ,
    노력중욪! ㅋ
  • 답댓글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23 유정 / 대전 당뇨 고혈압 전단게
    고지혈약은 안먹어도
    된다하먼서 두가지약만
    주더이다
    그래서 조절은 조금식 하고
    살어유
    빵 탄산음료ㅡ 술 밀가루음식
    딱 끈었쥬~~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23 켑틴 당뇨약 먹은지 십년도 넘은 잉간이지만 병원서 먹지 말라는거 다 안 먹으면 굶어죽어!
    먹고싶은거나 잘 먹다 가야지~~대신 술과 과식은 금물..
  • 작성자준우(천안) | 작성시간 26.06.23 열심히 운동하는 목적이 맘껏 먹고 싶은것
    먹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식이요법으로 건강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정 /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신경써서 건강하게 지냅시다!
    운동 시작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