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호남방

산책중에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강쥐들 산책시키며 길옆 간간히 서 있는 뽕나무에 열매인 오디가
주렁주렁 달려 있는데 몇알 따 먹으려 가지를 잡아 당기면 까만오디가 우르르 떨어졌지만 그래도 오늘 한 이십주먹은 훓터 먹었드니 배가 찌져 질라고 하네요.

순삼이는 이미 다 떨어진 산딸기 찾고 있는중.

살구도 막 익어가지만 크기가 메주콩알만큼이나 작네요

이 매실나무에서 진즉 매실 10k로 털어서 엑기스 담구길 잘했네요.
매실은 노랗게 익어도 아무 맛이 없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