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호남방

산속에 파묻힌 우리동네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2

삼면이 맨 과수원들인지라 울창한 숲 동네같지만

새벽부터 배 과수원들 봉지 씌우느라 트랙터 소리에 무지시끄럽고

거기에 뻐꾸기와 까마귀는 옵션으로 울어대고

하여튼 우리동네는 새벽 네시경부터 무쟈게 시끄러운 동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정 / 대전 | 작성시간 26.06.13 ㅎㅎ
    뜨거운 낮에보다 새벽이 ...!
    새벽종이 울렸네
    너도나도 일어나 새마을을 가꾸세
    좋은 동네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요즘 동네에서 사람구경하기가 힘드네요 다들 과수원에 들어가 있기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