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개인 아침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고 난 뒤 불어드는 바람은촉촉해서 좋다.풀 냄새가 나는 것같기도 하고맑은 물에 세수한 것같기도 하고...쌀쌀하지만 물기를 머금은꼭너의 눈 같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