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호남방

비개인 아침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비 오고 난 뒤 불어드는 바람은

촉촉해서 좋다.

풀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맑은 물에 세수한 것

같기도 하고...

쌀쌀하지만 물기를 머금은

너의 눈 같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