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제주해외방

6월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14|조회수32 목록 댓글 12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일은
자기의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세상에서 단 한번뿐인
자신의 삶을 받았기 때문이다.
내 책임과 내 계획 하에 내가
살아 갈 수밖에 없는
삶이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제일 중요 한 것은
자기의 삶을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삶이 그대에게 좋든
싫든 간에 내가 가야 할 길
이라며 우리는 이제 당당히
걸어가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 작성시간 26.06.15 난폭한오리(전주)185 

    아침공기가
    션합니다...
    물 많이 드시고,
    자외선 피하시고,
    건강한하루
    보내셔요
  • 작성자메니아ㆍ전북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더위에지칠것같은
    하루가시작되었네요
    건강들챙기시고 멋지게들
    출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제 소나기가 내린 탓인지 오늘아침은 한결 시원함을 느끼겠구만.
  • 작성자동풍77 |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집앞에 한그루 서있는 감나무에 흰가루병이 들어와서 사다리타고 분무기 짊어지고 올라가 살충 살균제 뿌리는데 약물이 다 내몸위로 떨어져서 바로 샤워를하고 이제 점심으로 순대국밥이나 한그릇 먹으러 갈려고 준비중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