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과정 그 길에
동행이라는 수식어를
끌어올 수 있는
그런 만남 얼마나 있을련지요
기쁜 마음으로
같이 걸어간다는 것
그것은
축복이며 감사이겠습니다
카페도 초창기에는
사이버란 이름으로
거리를 두고
마음 문 닫아둔채 활동했습니다
이제는 시대의 문화로
자리매김 하였기에
카페에서도
얼마든지 인격적인
소통이 가능하게 되었고
자신의 마음의 태도에 따라
소통과 인정을
맛보며 누리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동행
인간적 나눔을 하면서
앞으로도 카페활동
즐겁게 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니아ㆍ전북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시골에서아침을
맞이하네요
내리는빗줄기가 오늘은왠지
반갑게느껴집니다
주말모두들 편한 쉼들하시고
오늘하루도행복들.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가 내리고 있는데도 후덥지근한 아침이구만.
그래도 아침은 먹어야 되겠지.. -
답댓글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작성시간 26.06.20 시골 이라는 단어가 정겹죠 ..
행복한 주말 되셔요 ~~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작성시간 26.06.20 사람이 많아 지다 보면 인격 소통이
불안한 게임이 온라인 이죠 ....
요즘 막말하는 유튜브가 많은데 결국
조회가 돈 아닌가요 ....ㅋ
돈 게임 미국 본질이죠 ...ㅎ
비도 오는 주말 후하게 즐겨보는
핫 토요일 추천 합니다 ....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에 내리는 비
습기 많아서 끈적이지만
초목들의 반가운 미소를 바라보며 즐거운
토요일 건강 하게 보내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