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잎까지 잘근잘근 오래오래 씹어먹어.
-
답댓글
작성자켑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산양삼은 멋뿌리 캐서
먹어봤는데~~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
작성시간
26.06.21
수돗물에 흙만 제끼고 향을
음미하며 씹으면 좋죠 ....
-
작성자멋진걸(김포)24
|
작성시간
26.06.22
아침에 일어나서
빈속에 먹으라는것 같던데..
나도 몇년전 산삼 먹어봣슴
잎은 안먹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