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제주해외방

이걸 으찌먹는건지

작성자켑틴|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4

누가  장뇌삼  몃뿌리 주는데

생으로는  안 먹어봐서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잎까지 잘근잘근 오래오래 씹어먹어.
  • 답댓글 작성자켑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산양삼은 멋뿌리 캐서
    먹어봤는데~~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 작성시간 26.06.21 수돗물에 흙만 제끼고 향을
    음미하며 씹으면 좋죠 ....
  • 작성자멋진걸(김포)24 | 작성시간 26.06.22 아침에 일어나서
    빈속에 먹으라는것 같던데..
    나도 몇년전 산삼 먹어봣슴
    잎은 안먹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