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월 12일 저녁 6시 30분 예지식당에서
올만에 먹벙합니다
따스한님이 요즘 시간이 좀 있나봐요
그래서 먹벙올려요
장소는 종로 4 가 사거리 세운스퀘어
본관 4층 예지식당입니다
종로5 가역 12번출구 나와서 직진
행단보도 건너서 오심 되어요
메뉴는 무엇을 먹을지 모르겠네요
고추장찌개 등갈비 김치찜
닭볶음탕 등 메뉴는 원하는대로 ~~~
벙주 소미
010ㅡ7225ㅡ686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앙 어서와
-
작성자오란씨/전북 작성시간 26.06.11 한번
갔던곳ㅎㅎ
골목그 어딘가에ㅎㅎ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 울 가게 건물 4 층에 있는 식당 ㅎ
-
답댓글 작성자오란씨/전북 작성시간 26.06.11 소미.(연영방운영자) 언니 가게 4층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란씨/전북 앙 울 가게건물 4 층이 식당가인데
예지식당이 제일 맛있음 점심때는
줄 서서 먹어야해 서울올일 있을때
연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