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맛벙.번개모임

6월 12일 저녁 6시 30분 예지식당 먹벙있어요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89 목록 댓글 16

6 월 12일 저녁 6시 30분 예지식당에서
올만에 먹벙합니다


따스한님이 요즘 시간이 좀 있나봐요
그래서 먹벙올려요

장소는 종로 4 가 사거리 세운스퀘어

본관 4층 예지식당입니다

종로5 가역 12번출구 나와서 직진

행단보도 건너서 오심 되어요


메뉴는 무엇을 먹을지 모르겠네요

고추장찌개 등갈비 김치찜
닭볶음탕 등 메뉴는 원하는대로 ~~~



벙주 소미

010ㅡ7225ㅡ68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앙 어서와
  • 작성자오란씨/전북 | 작성시간 26.06.11 한번
    갔던곳ㅎㅎ
    골목그 어딘가에ㅎㅎ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울 가게 건물 4 층에 있는 식당 ㅎ
  • 답댓글 작성자오란씨/전북 | 작성시간 26.06.11 소미.(연영방운영자) 언니 가게 4층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미.(연영방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란씨/전북 앙 울 가게건물 4 층이 식당가인데
    예지식당이 제일 맛있음 점심때는
    줄 서서 먹어야해 서울올일 있을때
    연락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