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오프모임 후기

6월10일(수)부천장미공원&먹벙

작성자윤이(구디)|작성시간26.06.10|조회수8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정이 부천 | 작성시간 26.06.11 윤이(구디) 나도 좋았어^^
  • 작성자오정이 부천 | 작성시간 26.06.11 덕분에 맛나게 먹었네 그려~^
  • 작성자쬬니( 일영)( jo-eunyi) | 작성시간 26.06.11 멋진 하루였군요 장미속에 그녀들이 더 예쁩니다ᆢ
  •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11 대게 맛있겠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멋진걸(김포)24 | 작성시간 26.06.11 와~~정말 대박이었어요
    오정이님의 서프라이즈~~
    생각지도 못한
    대게라니요
    4명이서 코박고정신없이
    흡입한것 같아요
    정말 잘먹었습니다
    직접 손질까지 해오신 정성
    감동 이었습니다
    오붓하게 소미님과 윤이님
    함께해서
    넘 좋은 시간 엿구요
    소갈빗살 까지
    든든히 먹었더니
    오늘 힘이 불끈나서
    일 잘하퇴근하고
    쉬고 있답니다~^^
    담에도 또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