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정이 부천 작성시간 26.06.11 윤이(구디) 나도 좋았어^^
-
작성자오정이 부천 작성시간 26.06.11 덕분에 맛나게 먹었네 그려~^
-
작성자쬬니( 일영)( jo-eunyi) 작성시간 26.06.11 멋진 하루였군요 장미속에 그녀들이 더 예쁩니다ᆢ
-
작성자레인 작성시간 26.06.11 대게 맛있겠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멋진걸(김포)24 작성시간 26.06.11 와~~정말 대박이었어요
오정이님의 서프라이즈~~
생각지도 못한
대게라니요
4명이서 코박고정신없이
흡입한것 같아요
정말 잘먹었습니다
직접 손질까지 해오신 정성
감동 이었습니다
오붓하게 소미님과 윤이님
함께해서
넘 좋은 시간 엿구요
소갈빗살 까지
든든히 먹었더니
오늘 힘이 불끈나서
일 잘하퇴근하고
쉬고 있답니다~^^
담에도 또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