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근교인 경주 아기봉산
아암(바위군락)과, 수국축제가 열릴
예정인 장생포 고래마을을 미리
댕겨 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아기봉산(236m)은
낮은산이지만 아암(바위군락)이
볼거리 있는 산이랍니다..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홧팅하세요^^ -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시간 26.06.11 나라의 꽃 무궁한꽃이 사라지는 현실이 좀 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울산에 무궁화꽃
수북합니다...
강원도로 보낼순 없지만
항시 그 자리에 있으니,
언제든지 오세서 마음과
눈에 담아 가이소^^^
이른시간에 먼길 다녀가시고
고운흔적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ㅎ
고문님댁 수국이
훨 이쁘네요~~
울산도 몇일만 지나면
완전개화~~
수국천지가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