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영남방

■ 아기봉산/ 수국축제장 ■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6

오늘은 울산근교인 경주 아기봉산
아암(바위군락)과, 수국축제가 열릴
예정인 장생포 고래마을을 미리
댕겨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아기봉산(236m)은
    낮은산이지만 아암(바위군락)이
    볼거리 있는 산이랍니다..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홧팅하세요^^
  • 작성자이지야(속초) | 작성시간 26.06.11 나라의 꽃 무궁한꽃이 사라지는 현실이 좀 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울산에 무궁화꽃
    수북합니다...

    강원도로 보낼순 없지만
    항시 그 자리에 있으니,
    언제든지 오세서 마음과
    눈에 담아 가이소^^^

    이른시간에 먼길 다녀가시고
    고운흔적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12 나는그냥 우리집에서 피는 수국이나 감상해야겠구먼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
    고문님댁 수국이
    훨 이쁘네요~~
    울산도 몇일만 지나면
    완전개화~~
    수국천지가 될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