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의조건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2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것이

뭘까 싶은데 사람인 것 같아.

 

나를 예쁘게 봐주고,

나를 믿어주고,

나의 편이 되어주고,

날 위해 웃어주고,

내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를 위해 눈물도 흘리고,

나를 위해 아파해 주는

 

그렇게 나를 염려해 주는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이 행복 아닐까 싶다.

 

그래서 행복의 일 순위는 내 곁에 있는

내 사람인 듯싶다.

 

수현 낙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10 행복이란 일상적이고
    사소한데 있는 것이지,
    결코 크고 많은데 있지 않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