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것이
뭘까 싶은데 사람인 것 같아.
나를 예쁘게 봐주고,
나를 믿어주고,
나의 편이 되어주고,
날 위해 웃어주고,
내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를 위해 눈물도 흘리고,
나를 위해 아파해 주는
그렇게 나를 염려해 주는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이 행복 아닐까 싶다.
그래서 행복의 일 순위는 내 곁에 있는
내 사람인 듯싶다.
수현 낙서
다음검색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것이
뭘까 싶은데 사람인 것 같아.
나를 예쁘게 봐주고,
나를 믿어주고,
나의 편이 되어주고,
날 위해 웃어주고,
내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를 위해 눈물도 흘리고,
나를 위해 아파해 주는
그렇게 나를 염려해 주는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이 행복 아닐까 싶다.
그래서 행복의 일 순위는 내 곁에 있는
내 사람인 듯싶다.
수현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