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렇다네요.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2

그랬습니다.

그렇습니다.

누군가의 삶이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그랬습니다.

그렇습니다.

다들 사는 방식대로 이루어지는 삶일 뿐...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누구 탓으로 돌릴 삶이 아닌

내 탓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삶이니

다 제 몫이라고들 하더군요.

 

나도 살아보니

내 몫으로 영글고

내 탓으로 얽매여 놓더군요.

그러하니

아직도 그런대로 살아가는 중입니다.

 

수현 낙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23 new 유난히도 무던한 내 삶 특별한 건 없어도 살만은 합니다
    아픈 날도 있겠지만 거친 파도도 바다의 일부인것처럼
    행복해지는데 별 방법이 있겠어요
    그저 오늘 하루를 바삐 살다 보면 웃을일이 있겠지요
    물론 힘든 날들도 있겠지만 내일은 또 올 테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