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랬습니다.
그렇습니다.
누군가의 삶이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그랬습니다.
그렇습니다.
다들 사는 방식대로 이루어지는 삶일 뿐...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누구 탓으로 돌릴 삶이 아닌
내 탓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삶이니
다 제 몫이라고들 하더군요.
나도 살아보니
내 몫으로 영글고
내 탓으로 얽매여 놓더군요.
그러하니
아직도 그런대로 살아가는 중입니다.
수현 낙서
다음검색
그랬습니다.
그렇습니다.
누군가의 삶이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그랬습니다.
그렇습니다.
다들 사는 방식대로 이루어지는 삶일 뿐...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누구 탓으로 돌릴 삶이 아닌
내 탓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삶이니
다 제 몫이라고들 하더군요.
나도 살아보니
내 몫으로 영글고
내 탓으로 얽매여 놓더군요.
그러하니
아직도 그런대로 살아가는 중입니다.
수현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