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고 다시또 찾아간 전주 수목원 수국정원.
아직 덜 피어서 항개도 안 아름답더군요 .
지금 한창 진통중인라 일주일은
더 있어봐야 되겠더군요.
우리 카페에도 비비추란 분이 계시는데 요 비비추들이 자세히보니 참 신비스럽더군요
이넘은 몇달째 잠만 퍼질러 자는지.
차라리 우리집 수국들이 더 예쁩니다.
성덕 후배네집 뽕나무 한그루에서 다 털어온 오디인데
우리동네것보다 크기가 배나 큽니다
오늘 또 엑기스로 담글예정.
다음검색
생각하고 다시또 찾아간 전주 수목원 수국정원.
아직 덜 피어서 항개도 안 아름답더군요 .
지금 한창 진통중인라 일주일은
더 있어봐야 되겠더군요.
우리 카페에도 비비추란 분이 계시는데 요 비비추들이 자세히보니 참 신비스럽더군요
이넘은 몇달째 잠만 퍼질러 자는지.
차라리 우리집 수국들이 더 예쁩니다.
성덕 후배네집 뽕나무 한그루에서 다 털어온 오디인데
우리동네것보다 크기가 배나 큽니다
오늘 또 엑기스로 담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