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핸드폰사진.기타

지금쯤 아름다울것이라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1

생각하고 다시또 찾아간 전주 수목원 수국정원.
아직 덜 피어서 항개도 안 아름답더군요 .
지금 한창 진통중인라 일주일은
더 있어봐야 되겠더군요.

우리 카페에도 비비추란 분이 계시는데 요 비비추들이 자세히보니 참 신비스럽더군요

이넘은 몇달째 잠만 퍼질러 자는지.

차라리 우리집 수국들이 더 예쁩니다.

성덕 후배네집 뽕나무 한그루에서 다 털어온 오디인데
우리동네것보다 크기가 배나 큽니다
오늘 또 엑기스로 담글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