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핸드폰사진.기타

수목원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4

오늘도 수목원에가서 수국들이 만발했는지 확인하러 갔는데 아직도 덜 피었었더라니까요.

토껭이 터고온 사람들

목수국들은 너무크게펴서 대가리들이 다 끄너질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란씨/전북 | 작성시간 26.06.13 더워서ㅎㅎ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서 수목원 문 열자마자 9시에 들어갔지..
  • 작성자유정 / 대전 | 작성시간 26.06.13 꽃들이 민발 하네요!
    대둔산휴양림은 걷기좋은 숲기로 나무들만 무성~~ㅋ^^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대둔산 가본지도 몇백년은 된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