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원항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천 홍원항에 왔는데 바닷물도 썰물이라 다 빠지고 어판장엔 바닥에 떨어진 흘린생선들이 즐비한데 갈매기들만 살판 나 버렸네요 우리는 우럭만 한상자 삿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17 한상자 씩이나~~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상자라지만 겨우 8마리 인데 처형집 처남집 3마리씩 나눠주고 우린 두마리로 저녁엔 매운탕으로...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22 감사히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