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핸드폰사진.기타

홍원항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3

서천 홍원항에 왔는데 바닷물도 썰물이라 다 빠지고 어판장엔 바닥에 떨어진 흘린생선들이 즐비한데 갈매기들만 살판 나 버렸네요
우리는 우럭만 한상자 삿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17 한상자 씩이나~~
  • 답댓글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상자라지만 겨우 8마리 인데 처형집 처남집 3마리씩 나눠주고 우린 두마리로 저녁엔 매운탕으로...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22 감사히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