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핸드폰사진.기타

잠시 드라이브로 힐링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5

일찍 뭔가 하고 싶은 마음에

준비하고서 그냥 나섰다.

 

할 일도 마땅히 갈 곳 없어도

그냥 나서 보자는 느낌.

 

쌀쌀하고 안개가 자욱하니

습한 기운이 별로지만

그래도 좋은 날이기에 휑하니 ~~~

 

커피 한 잔이 좋고

그 여유로움을 느끼고픈

마음에 휑하니~~~

 

그런 것으로 그냥 여유로운 오늘!

 

수현 낙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냐(미아) | 작성시간 26.06.22 쥑이네 액자여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 작성시간 26.06.23 뷰가 멋져요 ~~
  • 작성자영애 | 작성시간 26.06.23 나가면
    바다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23 꼭 분홍고래 한마리 잡아 오세요..
    이곳 서해안은 고래가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