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와 6.3 지방 선거에 바란다.
일제의 36년의 혹독한 압제와
6.25 전쟁의 페허 가운데 있던 이 나라...
이번 선거가
갈등과 분열이 아닌 희망과 화합,
통합의 시간이 되기를...
함께 경쟁했던 모든 후보들이
서로 존중하며 하나 된
원팀으로 나아가고
경쟁을 넘어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를...
각자의 아쉬음과 상처는 위로받고
분열이 아닌 연합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신뢰받는 지도자들로 서길 바란다.
약속은 지켜지고
신뢰가 회복되며
서로를 존중하는
성숙한 선거 문화가 세워져
함께 가는 길이 열려지길 바란다.
모두가 함께 웃는
희망의 대한민국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오늘 하루가 되길 바란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스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랬군요 저는 아직
투표 안했는데
하고 와야 되겠어요~ -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시간 26.06.03 권리행사는 잘 하셨나요?
조용히 댕겨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따스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오셨군요^^
아직이요 이제 가따 오려고요
제가 투표하는걸 좋아하지 않아서요
싫망만 하다보니... 그래도 해야겠지요
갔다 오겠습니다. 그런데 발이 안 떨어지네요~^♡^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작성시간 26.06.03 아름다운 꽃들이 피고있는 아름다운 초여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