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형석 교수님 펜이 되었네
먼저 살아본 이의 경험을 듣는거라 더 와 닿는거 같아~
지금은 아산에 있는 여동생집..
엄마 2주기가 되어서 같이 김제가려고 어제 저녁에 왔어
주말이다
친구들~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시간 26.06.07 일욜 출석 딩굴이며 하루 다 가네
-
답댓글 작성자성이(영등포) 작성시간 26.06.07 맞아~~
나두 오늘 하루정도 딩굴이 ㅋㅋ ㅋ
-
답댓글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휴일 엔 그 맛이지~~
-
작성자성이(영등포) 작성시간 26.06.07 나도 자주 듣는당 ㅋㅋ
우리가 살아보지 못한
노년에 알아야할 지혜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고
새로운 한주 잘 맞이하자 -
답댓글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시행착오를 덜 겪기위해 ㅎ
인생이 한번 뿐이라 아쉽다는 맘이 많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