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6~7 (주말출석부 )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58 목록 댓글 22

요즘 김형석 교수님 펜이 되었네
먼저 살아본 이의 경험을 듣는거라 더 와 닿는거 같아~

지금은 아산에 있는 여동생집..
엄마 2주기가 되어서 같이 김제가려고 어제 저녁에 왔어

주말이다
친구들~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냐(미아) | 작성시간 26.06.07 일욜 출석 딩굴이며 하루 다 가네
  • 답댓글 작성자성이(영등포) | 작성시간 26.06.07 맞아~~
    나두 오늘 하루정도 딩굴이 ㅋㅋ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휴일 엔 그 맛이지~~
  • 작성자성이(영등포)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자주 듣는당 ㅋㅋ
    우리가 살아보지 못한
    노년에 알아야할 지혜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고
    새로운 한주 잘 맞이하자
  • 답댓글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행착오를 덜 겪기위해 ㅎ
    인생이 한번 뿐이라 아쉽다는 맘이 많이 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