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를 봐도 심란하고 요즘 잼난 일이 읍네
일만 바쁘고 칭구들을 못봐서 그런가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해 보자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뫼웅(서울) 작성시간 26.06.09 늦출이네
다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작성시간 26.06.11 쏘냐도
나만큼 많이
바쁜가 보네? -
답댓글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작성시간 26.06.11 사람을 사서 해도
되는 일은 놊을 해서 하는데
생각하면서 해야하는 일은
전부 내손길이 필요해서
요사이 엄청 바쁘다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응 요즘 한달에 두번 토욜 특근에 평일에도 집에 오믄 9시가 넘어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서해바다(운영자) 이제 장마때나 한가해 지것네 나두 그래 비오믄 왜 일감이 딱 떨어지는지는 몰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