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월9일/화요일 출석부

작성자쏘냐(미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69 목록 댓글 34

뉴스를 봐도 심란하고 요즘 잼난 일이 읍네
일만 바쁘고 칭구들을 못봐서 그런가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해 보자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뫼웅(서울) | 작성시간 26.06.09 늦출이네
    다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쏘냐도
    나만큼 많이
    바쁜가 보네?
  • 답댓글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사람을 사서 해도
    되는 일은 놊을 해서 하는데
    생각하면서 해야하는 일은
    전부 내손길이 필요해서
    요사이 엄청 바쁘다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응 요즘 한달에 두번 토욜 특근에 평일에도 집에 오믄 9시가 넘어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서해바다(운영자) 이제 장마때나 한가해 지것네 나두 그래 비오믄 왜 일감이 딱 떨어지는지는 몰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