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작성시간 26.06.11 우연찮게
괜찮은 사람이 다가오기도 하고ᆢ -
답댓글 작성자호야~!(수지) 작성시간 26.06.11 서해바다(운영자) 니는~!!
참 좋은 사람이야 칭구야~^^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인연이 거기까지 인거지
별일 아닌일로 오해가 생겨 오랜 칭구를 잃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서해바다(운영자) 나두 서해를 오래도록 보고 싶은디 멀리 있으니 맘과 같지 않을수도
-
답댓글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작성시간 26.06.14 쏘냐(미아)
쏘냐 하고는
참 오랜 시간 동안
좋은친구 관계ᆢ
앞으로도 지금처럼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