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월11일/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쏘냐(미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우연찮게
    괜찮은 사람이 다가오기도 하고ᆢ
  • 답댓글 작성자호야~!(수지) | 작성시간 26.06.11 서해바다(운영자) 니는~!!
    참 좋은 사람이야 칭구야~^^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인연이 거기까지 인거지
    별일 아닌일로 오해가 생겨 오랜 칭구를 잃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서해바다(운영자) 나두 서해를 오래도록 보고 싶은디 멀리 있으니 맘과 같지 않을수도
  • 답댓글 작성자서해바다(운영자) | 작성시간 26.06.14 쏘냐(미아) 
    쏘냐 하고는
    참 오랜 시간 동안
    좋은친구 관계ᆢ
    앞으로도 지금처럼
    쭈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