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월13~14/주말 출석부

작성자쏘냐(미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50 목록 댓글 33

오늘도 출근 바쁘다 바뻐
칭구들 즐건주말 보내고
난 돈을 벌테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애 | 작성시간 26.06.14 콩이 (서울 ) ㅎ
  • 작성자성이(영등포) | 작성시간 26.06.14 노후는 생각보다
    하고픈 것도 많고
    시간도 많다~~ㅋㅋㅋ
    가족들과 즐거운 운동
    다들 힐링하는 주말~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요즘 성이는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구나 보기조아 나이들면 가족이 최고지
  • 답댓글 작성자성이(영등포) | 작성시간 26.06.14 쏘냐(미아) 
    제일 편안한 사람들~
    오늘 여기 인천은
    바람이 잔잔하게 불어
    시원한 느낌 ㅋㅋㅋ
  •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제 아점 묵고 하루 시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