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월16일/화요일 출석부

작성자쏘냐(미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59 목록 댓글 19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타고 왔어 전망대 올라가니 산책 할수있게 데크길이 깔려있고 계단이 아니라 좋더라구
이제 산은 걸어선 못가고 케이블카로 그래도 올만에 산속에 들어가보니 좋더라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야~!(수지) | 작성시간 26.06.16 쪼아..
    쪼아..
    좋은곳
    멋진곳
    덕분에
    고마와..
    가봐야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호야두 조은곳 다녀옴 공유해줘 보곱프다
  • 답댓글 작성자호야~!(수지) | 작성시간 26.06.16 쏘냐(미아) 
    옛쏠~~
  • 작성자바다야 (안양) | 작성시간 26.06.16 쏘냐 덕분에
    시원한 경치 구경 잘했다~~

    쏘냥 예쁘게 잘 나왔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 이쁘게 봐주니 이쁜겨 즐 저녁 보내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