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월18일/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쏘냐(미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46 목록 댓글 19

이제 여름 시작인듯 비가 좀 시숸하게 와줘야 할텐디
계곡으로 물노리도 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생각이 날랑가 몰러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185 | 작성시간 26.06.18 순삼이 미용하는데 두시간반 걸리고
    눈에 잘 보이지도않는 진드기 10마리 잡아내는데 30분.
    이제 애견미용실서 데려와 국수한그릇 먹고 다녀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큰일 하셨네요 시골살이 해서 진드기도 있군요
  • 작성자호야~!(수지) | 작성시간 26.06.18 욜띰히 해야지ㅡ잉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금 맘만 낼이믄 잊어뿌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