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향기♡♡용띠방

[64 용띠 친구]6월19일/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쏘냐(미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25

아침부터 한여름 날씨네 오후에 비가 온다니 좀 시원해질려나
오늘만 일하믄 이틀쉬니 힘내서 하루 시작해보자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이 (서울 ) | 작성시간 26.06.19 캬 ~
  • 작성자성이(영등포) | 작성시간 26.06.19 시간 잘--간다
    벌써 금요일이네
    비가 왔지만 시원하지는
    않고 너무 습하네 ㅜㅜㅜ
    다들 무더운 날씨
    건강 챙기며 행복한
    주말 보내기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금도 부슬부슬
  • 답댓글 작성자콩이 (서울 ) | 작성시간 26.06.19 쏘냐(미아) 낼두 비온데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콩이 (서울 ) 비가 와야해 농사도 글쿠 우리도 장마지면 일이 떨어져 힘드러 디질꺼 가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