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한여름 날씨네 오후에 비가 온다니 좀 시원해질려나
오늘만 일하믄 이틀쉬니 힘내서 하루 시작해보자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콩이 (서울 ) 작성시간 26.06.19 캬 ~
-
작성자성이(영등포) 작성시간 26.06.19 시간 잘--간다
벌써 금요일이네
비가 왔지만 시원하지는
않고 너무 습하네 ㅜㅜㅜ
다들 무더운 날씨
건강 챙기며 행복한
주말 보내기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금도 부슬부슬
-
답댓글 작성자콩이 (서울 ) 작성시간 26.06.19 쏘냐(미아) 낼두 비온데
-
답댓글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콩이 (서울 ) 비가 와야해 농사도 글쿠 우리도 장마지면 일이 떨어져 힘드러 디질꺼 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