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무일
아침먹고,커피 마시고
주식은 오락가락 해도 주식방송틀어놓고 하루 시작 하는게 일상~
조금 있다가 동네친구랑 심학산 한바퀴 돌고
오후엔 딸내집 놀러가는것으로 오늘 하루 보낼 계획임..
친구들도 오늘 하루 해피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간만에 마니 걸었는데
저녁으로 배 퉁퉁 ㅎ -
답댓글 작성자콩이 (서울 ) 작성시간 26.06.23 봄날 (파주 운정) 수고했쪄
-
답댓글 작성자봄날 (파주 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콩이 (서울 ) 콩이도 굿밤
-
답댓글 작성자콩이 (서울 ) 작성시간 26.06.23 봄날 (파주 운정) 봄이도 고운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