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에 올린 산행지도 코스로 가는건가요?

작성자가을|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

궁금합니다
지도 코스로 보면 산성역서
버스타고 가는것 같은데 ᆢ
제가 산행을 길게 못해서 여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실(정석진) | 작성시간 26.06.05 산성역에서 남문까지 도보 4km,1시간(개인,버스이용15분)남문부터는 둘레길 그때그때 달라용ㅋ
  • 답댓글 작성자가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