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에 올린 산행지도 코스로 가는건가요? 작성자가을|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합니다지도 코스로 보면 산성역서버스타고 가는것 같은데 ᆢ제가 산행을 길게 못해서 여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실(정석진) | 작성시간 26.06.05 산성역에서 남문까지 도보 4km,1시간(개인,버스이용15분)남문부터는 둘레길 그때그때 달라용ㅋ 답댓글 작성자가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넵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