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텃밭에 비닐 씌우고 (땅콩)묘종을 3두둑을 심고 물주고했는데도
오늘보니 시들시들하여 또 물대기를 했다
어제 4시간정도 일을 후다닥하는 바람에 몸이 피곤하여 쉴려고 했다
그런데 묘종을 심다보니 모자라는것이 아니고
많이 남아 버리기는 아깝고 심은 중간에 다시 심기를 \
한판에 50개씩 4판이라 200여포기를 심었다
다음검색
어제 텃밭에 비닐 씌우고 (땅콩)묘종을 3두둑을 심고 물주고했는데도
오늘보니 시들시들하여 또 물대기를 했다
어제 4시간정도 일을 후다닥하는 바람에 몸이 피곤하여 쉴려고 했다
그런데 묘종을 심다보니 모자라는것이 아니고
많이 남아 버리기는 아깝고 심은 중간에 다시 심기를 \
한판에 50개씩 4판이라 200여포기를 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