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깨끗하게 해놓고 살고 싶다
그러나 깨끗한 곳이 있으면 다른곳을 더러움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오늘은 저농약으로 농사를 짓고자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풀이 안나게 부지포를 사용하는데
일년 사용하고 나면 햇볕에 부식이 되어 버리게된다
작년까지만해도 쓰레기장에 실고가면 무개를 달아 버리는 돈을 지불해야하는데
올해부터는 정리를 잘해가면 그냥 받아 주었다
다음검색
누구나 깨끗하게 해놓고 살고 싶다
그러나 깨끗한 곳이 있으면 다른곳을 더러움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오늘은 저농약으로 농사를 짓고자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풀이 안나게 부지포를 사용하는데
일년 사용하고 나면 햇볕에 부식이 되어 버리게된다
작년까지만해도 쓰레기장에 실고가면 무개를 달아 버리는 돈을 지불해야하는데
올해부터는 정리를 잘해가면 그냥 받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