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이어가기

명량하고 즐겁게 살자

작성자(淸旻)김성옥|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아침 4시30분이면 기상을하여

밭에갈 준비를 한다

시계를 보니 4시30분인데 날이 밝아질것같지 않아

밖에 비가 내리나 보기위해 빤스바람으로 댁크에 나가보았다

구름은 있는것 같은데 비는 오질 안았다

방에 불을 케고 벽에 있는 시계를 보니 새벽2시가 되어 있지 않은가

전자시계가 시간이 틀려 다시 잠자리에 들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