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4시30분이면 기상을하여
밭에갈 준비를 한다
시계를 보니 4시30분인데 날이 밝아질것같지 않아
밖에 비가 내리나 보기위해 빤스바람으로 댁크에 나가보았다
구름은 있는것 같은데 비는 오질 안았다
방에 불을 케고 벽에 있는 시계를 보니 새벽2시가 되어 있지 않은가
전자시계가 시간이 틀려 다시 잠자리에 들었다
다음검색
아침 4시30분이면 기상을하여
밭에갈 준비를 한다
시계를 보니 4시30분인데 날이 밝아질것같지 않아
밖에 비가 내리나 보기위해 빤스바람으로 댁크에 나가보았다
구름은 있는것 같은데 비는 오질 안았다
방에 불을 케고 벽에 있는 시계를 보니 새벽2시가 되어 있지 않은가
전자시계가 시간이 틀려 다시 잠자리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