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산 후기

6월 9일(화) 21시 ☆69데이~ 까치산에서 치맥을~ㅋㅋ

작성자무지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69 목록 댓글 10

◈ 결산은 최소한 이틀안에 회비내역 및 참석명단과 모범생(우수회원) 등업명단을 필히 기재 해주세요.

모범생(우수회원) 등업자 :
무단 불참자 :

참석댓글 신청후 당일 & 무단불참과 댓글없이 무단참석시에는  통보없이 준회원 10일 강등처리됩니다.

모임 일시 :  2026 년    6월     9일      화요일

모임 장소 : 까치산역 보드람치킨

벙주/총무 : 무지자


1차 참석명단: (존칭 기재바랍니다 ex : ooo님)

남 : 쵸피군님, 앤드게임님, 무지자

여 : 로엔님, 아이린님
 
수입 : (남) 3만 x 3 = 9만
            (여) 2만 x 2= 4만
‣ 총수입: 13만
지출 : 127,000
잔액 :  3,000
 

2차 참석명단: (존칭 기재바랍니다 ex : ooo님)

남 :

여 :
 
수입 :  (남)
             (여)                                  
‣ 총수입:
지출 :
잔액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영수증은 가능한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시에는 내역을 적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양꼬치가 문제겠어~
    시간이 문제지~~ㅎ
  • 작성자로엔 |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수고 많으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넵~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이제 자주~ 자주~~ㅎ
  • 작성자경희 | 작성시간 26.06.11 이쁘신분들이랑 먹어서 즐거우셨겠어~ㅎ
    이수역도 함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역시 보는 맛도 있는거 같아요~
    이수역에서 이쁜 경희씨가 벙 친다면 당연히...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