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카페가~~

작성자인디아|작성시간26.06.02|조회수168 목록 댓글 12

문열때는 내가 시작하는 거지만

회원들이 모이면 우리카페 인겁니다

아무리 나이도 들고 열정도 식었다지만

추억까지 사라지는건 아닙니다!

그 추억과인연을 카페지기 맘대로

결정할수. 없습니다!

수증으로 가라앉았어도

카페가 없는건 아닙니다.

첨 시작할때 크게 활성화시키고

크게 만들자고 시작한게 아니잖아요

그냥 우리들의 작은 놀이터로

시작한건데....

다시한번 심사숙고 하셔야 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03 나도 반댈쎄여!!
  • 답댓글 작성자아는남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럼 앞으로 알아서들 글쓰고 댓글달고
    벙 하고 지내
  • 작성자오마쥬 | 작성시간 26.06.03 없어지면 섭섭하고..서운할거같애.
    그냥 그자리에 있길바래요~~
    다시 잘 뭉치자고~~
  • 작성자키아 | 작성시간 26.06.03 자주 참석은 못하지만 가끔 형님 누님들 글 보러 온답니다 없어지면 섭섭할거 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