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열때는 내가 시작하는 거지만
회원들이 모이면 우리카페 인겁니다
아무리 나이도 들고 열정도 식었다지만
추억까지 사라지는건 아닙니다!
그 추억과인연을 카페지기 맘대로
결정할수. 없습니다!
수증으로 가라앉았어도
카페가 없는건 아닙니다.
첨 시작할때 크게 활성화시키고
크게 만들자고 시작한게 아니잖아요
그냥 우리들의 작은 놀이터로
시작한건데....
다시한번 심사숙고 하셔야 할듯요.
다음검색
문열때는 내가 시작하는 거지만
회원들이 모이면 우리카페 인겁니다
아무리 나이도 들고 열정도 식었다지만
추억까지 사라지는건 아닙니다!
그 추억과인연을 카페지기 맘대로
결정할수. 없습니다!
수증으로 가라앉았어도
카페가 없는건 아닙니다.
첨 시작할때 크게 활성화시키고
크게 만들자고 시작한게 아니잖아요
그냥 우리들의 작은 놀이터로
시작한건데....
다시한번 심사숙고 하셔야 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