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현충일.

작성자오후에|작성시간26.06.06|조회수46 목록 댓글 4

조기 게양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드게임 | 작성시간 26.06.06 오~~오늘은 현충일 잠시라도 경건한 마음을 가져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즘 들어 태극기 게양 하는 집 들이 적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 작성시간 26.06.06 오후에 난 오늘 어머니 모시고 서울 현충원에 계신 아버지보러 다녀왔네요~~ 어머니는 아직도 아버지가 그리우신듯~~맘이 짠 하더라구요 ㅋ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나 어쩔
    현충일과 오후에를 붙여 읽었어요
    (현충일 오후에 조기 게양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