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게양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시간 26.06.06 오~~오늘은 현충일 잠시라도 경건한 마음을 가져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즘 들어 태극기 게양 하는 집 들이 적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시간 26.06.06 오후에 난 오늘 어머니 모시고 서울 현충원에 계신 아버지보러 다녀왔네요~~ 어머니는 아직도 아버지가 그리우신듯~~맘이 짠 하더라구요 ㅋ
-
작성자네가지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나 어쩔
현충일과 오후에를 붙여 읽었어요
(현충일 오후에 조기 게양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