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천에서

작성자진서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22

갑오징어 10마리
꽃게2키로 사서
임신후 밥잘못먹는
며느리 먹이러~~

해산물못먹는 아들위해
김치등갈비찜도해서
먹이고
집으로 고고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ㅋㅋ그러게~~^^
  • 작성자다해 | 작성시간 26.06.07 바리바리싸서 아들먹이더니
    이제 며느리까지~
    근디 저많은걸 어케다해간다니~
    대단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아들중 두놈은 일본갔으니
    대신 챙겨준다 생각하는거죠 ㅋ
    손주나면 이보다 더할것같죠?ㅋ
  • 답댓글 작성자다해 | 작성시간 26.06.07 진서야 너도 같이 잘먹고~
    즐겁게 하는거면 👍^^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해 암요~~암요~~
    저도 잘먹어서
    살이 제법찌고있지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