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채우기 위한 장보기 전에
내 배부터 채워 봅니다.
올만에 소바~~^^
즐휴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진서야 여기 카페 거의 유일한 벙주님~~ㅋ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작성시간 26.06.09 앤드게임 인정!!!!!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진서야 내년에 손주태어나면 손주 전담마크하는건 아니죠? ㅋ
저도 아이들 키우지만 진서야님 처럼 아이들 잘 챙기기는 정말 어려울듯...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작성시간 26.06.09 앤드게임 손주는 청주
전여기인데 못봐주죠 ㅎ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진서야 ㅋㅋ 다행이네요~~ 맛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