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마트와서

작성자앤드게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66 목록 댓글 14

냉장고 채우기 위한 장보기 전에
내 배부터 채워 봅니다.
올만에 소바~~^^
즐휴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서야 여기 카페 거의 유일한 벙주님~~ㅋ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 작성시간 26.06.09 앤드게임 인정!!!!!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서야 내년에 손주태어나면 손주 전담마크하는건 아니죠? ㅋ
    저도 아이들 키우지만 진서야님 처럼 아이들 잘 챙기기는 정말 어려울듯...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서야 | 작성시간 26.06.09 앤드게임 손주는 청주
    전여기인데 못봐주죠 ㅎ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서야 ㅋㅋ 다행이네요~~ 맛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