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7 일요일 혼자 즐겼던 예술의 전당 오케스트라 공연

작성자밀지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2

흠흠
오랜만에 예술의전당에 가니
ㅎ.
사람도 겁나 많고 활기찬 분위기부터 참 좋았습니다.
오케스트라 연주를 올만에 감상하니
확실히 현장감이 좋아요.
ㅎ.
지휘자님과 연주자분들이 엄청 집중해서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이
정말 정말 멋있었습니다.
클래식을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도 푹 빠져서 즐길 수 있었던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좋은 자리
풍성한 맛거리며
너무 행복했던 순간이엿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해 | 작성시간 26.06.08 여전히 혼자 잘댕겨~~ㅎ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누이랑 같이 갈껄 그랬네,,,
    ㅎ.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