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벌써 6월,,,

작성자호빗|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4

달력을 보다 문득 멈칫했다.
엊그제 새해 인사를 나눈 것 같은데,
어느새 6월하고도 8일
시간은 늘 같은 속도로 흐른다는데,
나이가 들수록 더 빨라지는 것만 같다.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바쁘게 달려온 날도 있었고,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흘려보낸 날도 있었지만,
돌이켜 보면 그 시간들 모두가
지금의 나를 만들었겠지.

앞으로 남은 올해의 절반가량,,
거창한 계획보다도
좋은 사람들과 웃을 수 있는 시간,
맛있는 음식에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여유,
그리고 건강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평범한 행복이 많았으면 좋겠다.
벌써 6월하고도 8일,,
시간은 참 빠르지만,
아직 올해는 절반이상 남아 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드게임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시간 이 넘 참 끈기도 대단하고 부지런함도 대단합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호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간을 붙잡아 두고 싶습니다 ㅎ
  • 작성자담터 | 작성시간 26.06.08 시간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호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화살처럼 날아가는 듯합니다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