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잠드는 시간 --> 기상 시간

작성자메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17


😴 ✨️ 🌙
몇시에 자서 몇시에 인나나요?~~
보통은(평일에는)
11시정도엔 자는거 같은데요~

나는 ~
5시50분 기상이니가
10시30분에는 자야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해 | 작성시간 26.06.10 난 맨아래~~~거의 20년도 넘은듯~ㅎ
  • 답댓글 작성자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면을 잘~~하고 계십니다!~~^^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1 난 11시나 12시에 일나야되는데
    7시 30에 일나니 디클이가 ㅎㅎ
  • 답댓글 작성자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녁에 일찍 자~~~~~~
  • 작성자그날 | 작성시간 26.06.12 술마실시간에 어케 자려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