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드는 시간 --> 기상 시간 작성자메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 🌙 몇시에 자서 몇시에 인나나요?~~보통은(평일에는)11시정도엔 자는거 같은데요~나는 ~5시50분 기상이니가10시30분에는 자야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해 | 작성시간 26.06.10 난 맨아래~~~거의 20년도 넘은듯~ㅎ 답댓글 작성자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면을 잘~~하고 계십니다!~~^^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1 난 11시나 12시에 일나야되는데 7시 30에 일나니 디클이가 ㅎㅎ 답댓글 작성자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녁에 일찍 자~~~~~~ 작성자그날 | 작성시간 26.06.12 술마실시간에 어케 자려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