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에서 쪽갈비로 저녁 먹어요
아들넘 최애고기 쪽갈비로 ㅋ
즐저녁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써녕이 굿~~~ㅋ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앤드게임 빨랑 날잡자요~~~ㅋ
-
답댓글 작성자써녕이 작성시간 26.06.11 앤드게임 ㅎㅎㅎ
-
작성자네가지 작성시간 26.06.11 아들넘들은 쪽갈비 다 좋아하나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ㅋㅋ 울아들은 거의 숨도 안쉬고 먹더라구요~~ 매운소스까지 야무지게 발라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