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은 쪽갈비

작성자앤드게임|작성시간26.06.10|조회수53 목록 댓글 16

신도림에서 쪽갈비로 저녁 먹어요
아들넘 최애고기 쪽갈비로 ㅋ
즐저녁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써녕이 굿~~~ㅋ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앤드게임 빨랑 날잡자요~~~ㅋ
  • 답댓글 작성자써녕이 | 작성시간 26.06.11 앤드게임 ㅎㅎㅎ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1 아들넘들은 쪽갈비 다 좋아하나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앤드게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 울아들은 거의 숨도 안쉬고 먹더라구요~~ 매운소스까지 야무지게 발라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