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긴 머리 남자~

작성자호빗|작성시간26.06.11|조회수66 목록 댓글 4


바람이 스치면 머리카락이 먼저 흔들리고,
걸음마다 어딘가 자유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누군가는 개성이 강하다고 하고,
누군가는 관리하기 힘들 텐데
왜 기르냐고 묻는다.

하지만 긴 머리의 매력은
단순히 길이에 있는 것이 아니다.
남들의 시선보다
내가 좋아하는 모습을 선택하는 것.
유행보다 나만의 취향을 지키는 것.

때로는 귀찮고, 때로는 불편하고,
때로는 "이제 자를 때 되지 않았냐"는 말을 들어도,
거울 속 모습이 마음에 들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것.

그래서 머리를 기른다.
멋있어 보이기 위해서만도 아니고,
특별해 보이기 위해서만도 아니다.

그저 지금의 내가 가장 나답게 느껴지는 모습이라서.
남들이 보기엔 긴 머리일 뿐이지만,
내게는 나를 표현하는 하나의 방식.

그래서 오늘도
조금은 성가신 머리카락을 뒤로 넘기며 웃는다.
"잘 어울리든 아니든, 이게 지금의 나니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띵걸이 | 작성시간 26.06.11 구웃 !
  • 답댓글 작성자호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로엔 | 작성시간 26.06.11 직업상으로 제약이 없다면.
    머리도 자율이지요
    의상처럼 ~^^
  • 답댓글 작성자호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제 일에서
    자유로워질 나이라~^^
    불편함을 넘어 취향을 선택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