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 체코 이겨야할건데. !!!! 작성자옛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 2대 빵 정도로 혼내죠야할건데 축구를 어디서 보냔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드게임 | 작성시간 26.06.12 오대영~~~~ㅋ 답댓글 작성자옛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긴다고 ㅜㅜ 그럼 나가린데요 1점차로. 이겨야하는데 !!!!!! 작성자무소뿔 | 작성시간 26.06.12 회사에서 무알콜 맥주 한 캔 앞에 두고 봤는데~~ 나름대로 쫄깃하고 재미있는 한 판 이었음~~ ㅎ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2 집가서 볼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