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수요일,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도 하고,
술 한잔 기울이며
웃음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데,,,
아쉽게도 저는 벙을 주최할 자격이 되지 않아
직접 진행할 수는 없지만,
혹시 벙 주최가 가능하신 회원님께서
수요일 저녁 자리를 마련해 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겠습니다.^^
수요일을 조금 더 즐겁게,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보실 분 계실까요?
서울이면 어디든지 참석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다음주 수요일,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도 하고,
술 한잔 기울이며
웃음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데,,,
아쉽게도 저는 벙을 주최할 자격이 되지 않아
직접 진행할 수는 없지만,
혹시 벙 주최가 가능하신 회원님께서
수요일 저녁 자리를 마련해 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겠습니다.^^
수요일을 조금 더 즐겁게,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보실 분 계실까요?
서울이면 어디든지 참석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