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다음주 수요일 벙~

작성자호빗|작성시간26.06.12|조회수99 목록 댓글 4


다음주 수요일,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도 하고,
술 한잔 기울이며
웃음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데,,,

아쉽게도 저는 벙을 주최할 자격이 되지 않아
직접 진행할 수는 없지만,

혹시 벙 주최가 가능하신 회원님께서
수요일 저녁 자리를 마련해 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겠습니다.^^

수요일을 조금 더 즐겁게,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보실 분 계실까요?

서울이면 어디든지 참석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2 읽으신분들중에
    쳐주실거라 믿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호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작성자아는남자 | 작성시간 26.06.16 어느 동네 해드릴까요?
    벙비는 골든벨입니다 ㅎ


    .
    .
    .
    .
    ..

    ...
    .
    .
    .
    .
    .
    .
    .

    .


    ..
    .
    .
    .
    .
    .
    .
    .



    .
    농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좋다 말았습니다 ㅜㅜ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