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의 전생은 ~~

작성자진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59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가끔씩 전생에 대한 꿈을 꾸는데 남해 어느 바닷가에서 거북이 비스무리한 배를 타고서 두꺼운 갑옷을 입고 있는 꿈을 꿔요 ~ 쩝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에우리디케 | 작성시간 26.06.15 거북이꿈
  • 작성자김쉐프 | 작성시간 26.06.15 전생에 죄를 많이 졌나봅니다 ㅠㅠ 아랍 재벌에서....이렇게 떨어지나 ㅠ
  • 답댓글 작성자상이 | 작성시간 26.06.15 넌 마으이 재벌임! ㄱㄱㅋ
  • 작성자나임 | 작성시간 26.06.16 ㅡ.,ㅡ
    그래도 왕.족.이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